디자이너성형외과의원 파비콘 적용하기

  • HOME
  • 커뮤니티
  • Q&A
쌍꺼풀 수술하고 난 뒤 시술은 언제부터 가능하죠? 2023-08-23 17:57:31 (4359hit)
작성자 : 눈수술후 분류 : 눈 
첨부 파일명 :

다른 시술을 받고 싶을 경우 얼마나 기다려야할까요??

예를들면 보톡스나 필러요!


  안녕하세요? #쌍수맛집 디자이너성형외과입니다.

안녕하세요

 

행복을 드리는 디자이너 성형외과 입니다. 

 

쌍꺼풀 수술 후 필러나 보톡스 맞아도 되는지 문의주셨는데요,

 

수술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맞으시는 경우가 아니시면 쌍꺼풀 자체에는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다만 이마 필러의 경우, 부기로 인해 눈 주변이 붓는 경우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 보톡스 같은 경우에는 눈 수술 후 정확한 경과를 보기 힘들기 때문에

수술 후 한 달 뒤에 보톡스 맞으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내원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02-515-5500)로 예약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온라인상담예약란(http://www.designerps.com/m/m81.php?pn=8&sn=1)을 이용하셔서 글 남겨주시면 시간 확인하여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카카오톡에서 '디자이너성형외과' 검색하셔서 말씀 주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더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 다시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02.01 517488
14.09.15 753005
14.04.04 758434
14.02.01 729999
07.02.11 789238
29048
추가
23.08.24 2419
29047
눈수술후
23.08.23 4360
29046
절개매몰
23.08.23 1341
29045
듀오락
23.08.23 1283
29044
눈동자
23.08.23 1295
29043
라인
23.08.23 1382
29042
재수술
23.08.23 1367
29041
코자용
23.08.22 1304
29040
외국
23.08.22 5917
29039
봉사
23.08.22 1461
29038
할머니
23.08.22 1369
29037
눈썹
23.08.21 1356
29036
남자
23.08.21 1401
29035
짝눈탈출
23.08.21 1367
29034
쌍수여신
23.08.21 165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