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성형외과의원 파비콘 적용하기

  • HOME
  • 커뮤니티
  • Q&A
절개법으로 쌍꺼풀수술 2023-08-23 17:12:55 (1341hit)
작성자 : 절개매몰 분류 : 눈 
첨부 파일명 :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하고 난 뒤

시간 오래 지나서 매몰로 수술 다시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쌍수맛집 디자이너성형외과입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성형외과입니다.

절개법으로 했던 눈 매몰법으로 재수술을 생각하고 계시다구요?


쌍꺼풀은 크게 매몰법과 절개법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눈의 구조나 
피부상태(처진정도나 피부두께등)에 따라 
또는 원하는 쌍꺼풀 크기나 모양에 따라
수술방법을 결정하게 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내원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전화(02-515-5500)로 예약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온라인상담예약란(http://www.designerps.com/m/m81.php?pn=8&sn=1)을 이용하셔서 글 남겨주시면 시간 확인하여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카카오톡에서 '디자이너성형외과' 검색하셔서 말씀 주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더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 다시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02.01 517489
14.09.15 753005
14.04.04 758435
14.02.01 730001
07.02.11 789240
29048
추가
23.08.24 2419
29047
눈수술후
23.08.23 4360
29046
절개매몰
23.08.23 1342
29045
듀오락
23.08.23 1283
29044
눈동자
23.08.23 1295
29043
라인
23.08.23 1382
29042
재수술
23.08.23 1367
29041
코자용
23.08.22 1304
29040
외국
23.08.22 5917
29039
봉사
23.08.22 1461
29038
할머니
23.08.22 1369
29037
눈썹
23.08.21 1356
29036
남자
23.08.21 1401
29035
짝눈탈출
23.08.21 1367
29034
쌍수여신
23.08.21 1651
 1  2  3  4  5  6  7  8  9  10